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아라] 티아라 지연,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 선수와 연말 결혼 발표

결혼하는 사람들

by 나의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2022. 2. 11. 10:50

본문

티아라 지연,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 선수와 연말 결혼 발표
티아라 지연은 1993년생. 황재균은 1987년생. 6살차.

티아라 지연(박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 선수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연은 10일 인스타그램에 "제가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쓴다"며 남자친구인 KT wiz 황재균과 결혼을 발표했다.

티아라 지연은 자필 편지에서 "10대에 데뷔하여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30대가 됐다"며 "어리고 모든 게 두려웠던 데뷔 후 10대에 불안감에 휩싸여 움츠러들었을 때, 힘든 시기에 포기하고 싶었던 20대에도 늘 그대들이 손 내밀어 잡아주고 묵묵히 긴 터널을 지나올 수 있게 응원해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다.
이런 저를 믿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다른 분들의 말이나 글이 아닌 제가 직접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다.
지난해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